요기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전화번호 카톡 채팅 이메일)

배달 어플 요기요를 이용하다 보면 요기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시스템 오류 휴대폰 어플 다운 등으로 사용이 불편하거나 불만사항 접수할 때 입니다.

요기요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를 하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 연결이 안되거나 지연되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고객센터 항목에 들어가면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채팅상담을 진행하면 카톡으로 처음에는 챗봇이 안내하고 상담원 사람 연결도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편리한 방법으로 요기요 콜센터 이용하시면 됩니다.

📌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61-5270 (유료)

요기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상담원 연결은 전화연결 카톡 실시간 채팅 연결 이메일 연락이 있습니다. 요기요 어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앱 실행하여 아래쪽에 마이요기요 메뉴로 진입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메뉴

마이 요기요 아래쪽에 보면 카카오톡 1:1 문의를 하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안내로 들어가면 요기요 안심센터 메뉴가 다시 나옵니다. 요기요 홈페이지에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메뉴

 

요기요 안내 – 요기요 안심센터에 대표 전화와 이메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안심센터

대표전화는 유료 1661 – 5270입니다. 이메일은 yogogy.trust@wesang.com 입니다.

요기요 콜센터 이용 팁

요기요 콜센터 번호를 숨겨놓은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메뉴를 두 번이나 더 들어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주문이 많이 몰리는 식사시간에는 통화 연결이 잘 안됩니다. 오래 기다려도 안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카카오톡 실시간 채팅 상담원 연결이 오히려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 챗봇으로 자주 묻는 질문 항목을 검색해보고 바로 상담원 연결을 진행하면 불편사항 음식점 고발 등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