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방법

배댤의 민족 배달 어플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플이 그렇듯이 주문 사용 중에 오류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역시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배달의 민족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채팅으로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은 콜센터 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서 실시간 채팅 연결이 빠르기도 합니다ㅏ.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연결

배민 어플에서 고객센터를 찾아봅니다. 전화를 바로 걸어서 연결할 수 도 있고, 연결이 안되면 실시간 채팅상담을 진행하며 좀 더 중요한 사항이라면 이메일 문의도 가능합니다.

📌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00-9880

배달의 민족 앱 실행하고 오른쪽 위 메뉴를 눌러 My배민으로 들어갑니다.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My 배민에서 아래로 쭉~~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메뉴 위치

실시간 채팅상담 이메일 문의 고객안심센터 상담 세가지 메뉴에서 선택합니다.

배민 콜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연결은 고객안심센터 연결에서 가능합니다.

배민 콜센터 이용 팁

사실 실제로 이용해 보니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거나 끊어지는 일도 있었습니다.

고객센터 연결하는 주된 이유는 장바구니 결제 오류 또는 음식점에 대한 불만 리뷰 접수 등입니다.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에는 큰 내용이 없습니다.

이때 휴대폰 오류의 경우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 배달의 민족 오류 보다는 내 휴대폰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가게 음식점 서비스 불만족의 경우에는 상담원 통화로 접수하거나 통화가 어려우면 이메일 접수를 통하여 해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