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연결 연동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의 최고 장점이 삼성페이입니다. 그리고 네이버페이는 적립율이 넘사벽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네이버페이는 카드결제 단말기를 사용하지 못한다는 문제가 있어서 가맹점이 많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연동하여 사용하는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적립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미 페이코는 삼성페이와 연동할 수 있고, 페이코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연결 방법

삼성페이를 사용하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얻고 싶으면 네이버 페이 어플에서 결제해야 합니다. 결제 방식은 네이버 – 페이코 연결과 비슷합니다.

네이버 페이 어플을 실행하면 첫화면에 삼성페이가 보입니다.

삼성페이를 선택하고 오프라인 상점에서 카드를 긁는 곳에 휴대폰을 대면 결제가 진행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더 정확하게 확인가능합니다.

현재는 네이버페이 어플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향후 네이버앱에서도 삼성페이 결제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합니다.

네이버 페이 어플을 열었는데 삼성페이가 보이지 않는다면 네이버페이 어플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네이버 페이 삼성 페이 사용방법

네이버패이와 삼성패이를 연동하여 사용하는 방법에서 제일 중요한 점은 네이버 페이 결제 창을 이용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아래 부분을 위로 끌어 올리면 삼성페이 결제가 나타나고 바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까지 받으려면 네이버 어플 또는 네이버페이 앱을 실행시키고 어플내에서 삼성페이를 불러와서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따라서 편리한 것이 제일이고 귀찮은 것은 싫다 하시면 기존 방식대로 삼성페이를 사용하시면 되고, 네이버 포인트가 쏠쏠하여 꼭 챙겨야겠다고 하시면 한 단계를 더 거치는 수고를 해야 합니다.

특히 갤럭시 워치 삼성페이 연결이 스마트 워치 사용자에게 가장 편리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