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중계 시청 경기 일정 확인 (TV 인터넷 휴대폰)

UFC 중계에 관심이 많은 분은 UFC 중계 시청 방법과 주요 경기 일정 확인이 필요합니다. 슈퍼 매니아가 아니라면 한국 중계진의 중계로 시청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UFC 체급별 챔피언 매치 시청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인터넷 모바일 휴대폰으로 보는 방법과, TV 중계 시청 방법은 조금 다릅니다.

인터넷 휴대폰으로 UFC 중계 시청 및 경기 일정 확인

우리나라에서 UFC 중계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곳은 tvN입니다. 이전에는 스포티비였는데 중계권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려면 TVING을 이용해야 합니다. 티빙 실시간 채널 보기에서 중계방송시간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UFC 중계 시청 경기 일정 확인

티빙은 유료 OTT 서비스 입니다. 요금제는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직 세가지가 있는데 화질과 관계없이 UFC 경기만 보고 싶다면 월간 7900원 베이직 요금제로 충분하고 고화질로 보고 싶다면 월 10,900원의 스탠다드 상품을 이용해야 합니다.

스탠다드 상품은 동시 시청이 2명 까지 가능하니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하며 좋습니다.

TV 채널에서 UFC 중계 보기

TVN 스포츠 채널에서 종합격투기 중계 보기가 가능하고 주요 경기 일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 상단 메뉴 시청가능 대회 – UFC 선택하면 가장 가까운 빅매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FC 중계 일정 확인해 보기

tvn 시청방법은 아이피티비 또는 케이블 티비 상품이 TVN 시청가능한 상품인 경우만 나옵니다. 아래 채널을 확인해서 텔레비전에서 틀어보면 시청이 가능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고, 시청이 안되는 경우에는 3분 1분 미리보기만 제공됩니다.

👉 TVN 채널 번호 확인

UFC 시청을 위해서는 케이블 채널 상품을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