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반택조회 및 수령 받는 방법

GS 반택조회 하는 방법 및 편의점에 가서 택배 수령 받는 방법입니다. 반택조회는 지에스 반값택배 조회 입니다. CU의 반값택배는 CU끼리 택배입니다.

편의점간 택배를 보내는 반택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로 중고나라 당근 번개장터 택배 거래 할 때 많이 사용하는데요, 간단하게 GS 반택조회 하기와 물건 받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GS 반택조회 방법

택배 배송 조회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간단히 어디까지 왔는지만 알고 싶으면 포털 네이버를 이용하거나 GS택배 홈페이지를 이용합니다.

1.네이버에서 반택조회

GS 반택조회 네이버 확인

네이버 검색창에 ‘GS택배’ 입력하면 택배배송조회 창이 뜹니다. 운송장번호를 입력하고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배송조회가 됩니다.

🌐 네이버 GS택배 조회 바로하기

2. GS택배 홈페이지 이용

GS 반값택배 조회 홈페이지 확인

지에스 택배 홈페이지 에서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하고 왼쪽 위에 배송조회를 선택합니다. 변경된 창에 송장번호 입력하고 돋보기 클릭하면 조회 됩니다.

GS 반값택배 받는 방법

다음은 GS 반택 받는 방법입니다. 반택은 gs편의점 지점에서 지점으로 택배롤 보내는 형태입니다. 내가 지정한 편의점에 택배가 도착하면 편의점 근무자에게 QR코드 보여주고 스캔해서 물건을 내줍니다. 정리하면 아래 순서입니다.

  1. 받는 편의점에 택배가 도착하면 링크가 포함된 휴대폰 문자가 전송됩니다.
  2. 링크를 선택하면 QR코드가 뜹니다.
  3. 편의점에서 QR코드를 보여줍니다.
  4. 편의점 근무자가 QR코드 확인합니다.
  5. 택배를 받습니다.

문자를 지워서 QR코드가 없어져도 GS택배 사이트에서 QR코드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도착 QR코드 재발송

이름 휴대전화 번호 받는 점포명 운송장번호를 알고 있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