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현대카드 추천 BEST 4종(애플페이)

현대카드 추천입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페이때문에라도 관심이 갑니다.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카드 상품이 다양해서 고르기가 오히려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 상품들이 잘 나가는 상품이 계속 잘 나갑니다. 현대카드 추천 상품도 가장 인기 있는 카드를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4종에서 선택하시면 큰 무리는 없습니다.

1.현대카드 ZERO Edition2 (제로 에디션 2 할인형)

모든 가맹점에서 0.7% 할인이 되는 현대카드 ZERO Edition2 할인형입니다.

현대카드 제로

카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실적과 제한이 된다는 점입니다. 카드 혜택을 일일이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가장 강력한 장점입니다.

카드 월 실적과 한도 제한없이 0.7% 할인이 되고 온라인 쇼핑과 배달앱은 1.5%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모두 10000원입니다.

2.네이버 현대카드 추천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과 결합하여 많이 이용하는 카드입니다.

네이버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티빙 무료 시청 또는 스포티비 축구 경기 시청, 웹툰 이용권 제공 등 네이버 혜택을 추가 비용없이 일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추천

네이버에서 쇼핑할 때 5% 추가 적립도 되고 다른 가맹점 1% 적립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연 10000원이고 전월 실적은 30만원 이상입니다.

3.현대카드 M BOOST

연회비 3만원에 전월실적 50만원 조건이지만, 그만큼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디자인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추천 엠부스트

기본 적립은 업종멸 0.5 ~3%이지만, 월 100만원 이상 이용하면 1.5배 적립됩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하면 5% M포인트 적립이되고 플래티넘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현대카드 홈페이지

4.현대카드Z family

이름에 패밀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혜택이 어디에 집중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 이름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이용금액의 10% 청구할인을 해줍니다. 대형마트도 10% 청구할인, 배달앱도 10% 청구할인됩니다. 주유시 리터당 100원 청구할인 조건도 있습니다.

전기요금 등 생활요금 정기결제시 7% 적용됩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 모두 10000원이고 전월실적은 4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