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방법(PhotoScape X 최신 버전)

사진이나 이미지 수정 편집 프로그램으로 요즘은 포토샵 보다 포토스케이프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해 보면 매우 편리하고 쉽게 익힐 수 있고 포토샵 보다 훨씬 가벼운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윈도 11, 윈도우 10 운영체계를 사용한다면 다운로드 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필요할 수 도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제품이 PC 윈도 기반인지 맥 OS 기반인지에 따라서 다운로드 파일이 달라집니다.

1.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운영체계에 맞게 선택합니다. 윈도를 선택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포토스케이프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설치 ms스토어

스토어 앱에서 다운로드를 누르면 팝업창이 뜹니다. 팝업창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역시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사진편집, 합성, 모자이크 처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썸네일 제작, Gif만들기, 자르기, 편집하기, 이미지 사이즈 조정, 누끼따기 등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 필요한 기본 기능이 가능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vs PRO 버전 차이점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PRO버전이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프로를 선택하여 ms store로 이동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pro 가격 확인

제가 확인한 포토스케이프 엑스 프로 버전 가격은 50,400원입니다.

유료버전이어서 템플릿 등이 더 추가되고 더 많은 기능도 지원하지만, 무료 버전 정도면 일반적인 이미지 편집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MS 스토어에 리뷰가 3개 있는데 리뷰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