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삼성페이 등록해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 받는 방법

페이코 삼성페이 등록을 이용하면 삼성페이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추가 적립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다른 수고 없이 삼성페이를 그대로 사용하면서 한달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으니 내용 체크하시고 사용하세요!!

페이코 삼성페이 연동하면 얻는 포인트는?

페이코 삼성페이를 연동하여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페이코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 결제금액 1%
  • 건당 최대 100 포인트
  • 1달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 온라인 결제시 0.2% 적립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는 아래에서 설명드립니다.

페이코 삼성페이 등록 방법

페이코에서 삼성페이를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주세요.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페이코 payco 앱을 실행시킵니다.

2. 화면 하단에 [결제 – > 삼성페이 -> 약관동의하러 가기] 선택합니다.

페이코-삼성페이-등록

3. 삼성페이에서 결제수단 등록을 진행합니다.

카드-등록

4.약관 동의 – 서명 순서로 진행하여 카드 등록을 하면 완료입니다.

신용-체크카드-결제수단-등록

위와 같이 삼성페이를 페이코에 연동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문제는 휴대폰 화면 하단을 끌어올리기만 하면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렇게 하면 페이코를 경유해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긴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사용할 때는 위젯을 이용해야 편리합니다. 다만 본인카드만 가능합니다 타인카드 등록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페이코 삼성페이 위젯 설정

삼성 갤럭시에서 빅스비 루틴을 이용하여 페이코 삼성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오류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위젯설정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위젯 목록에서 페이코 위젯을 찾습니다. – 총 13가지나 됩니다.
페이코-삼성페이-위젯

2. 위젯 1 * 1 사이즈가 있습니다. 길게 눌러 휴대폰 바탕화면으로 옮깁니다.

위젯-아이콘

3.삼성페이를 사용할 때 PAYCO 삼성페이 아이콘을 이용합니다.

휴대폰-설치

위와 같이 페이코 삼성페이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한번의 터치로 삼성페이 결제 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는 어디?

사실 페이 결제 서비스의 난립으로 되도록이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를 늘리지 않으려합니다. 하지만, 슬금슬금 페이코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페이코 결제를 주로 요기요 결제할 때 사용합니다. 요기패스 가입한 경우 페이코 10% 할인 쿠폰을 주말쯤 많이 뿌리더라구요.

하지만, 요기요가 아니더라도 페이코 포인트는 사용처가 꽤 많습니다.

페이크를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해도 좋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나 스마칠 캐시로 바꾸면 됩니다.

일정 금액이 모이면 계좌로 환급을 받을 수 도 있습니다.

삼성페이 페이코 안됨 경우는 아직 까지는 일시적인 오류입니다. 현재 등록은 유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