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방법 파는 곳(연간 회원권 없이 입장하기)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방법 파는 곳 정리입니다. 코스트코 연간회원권을 끊어서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1년에 한 두번 이용하고 싶을 때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하여 입장하면 제일 좋습니다.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가격 멤버십 내용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은 1년에 몇 번 가지 않으면 부담되는 금액입니다. 일반인 사업자에 따라서 세가지 회원이 있습니다.

⭕ 코스트코 회원권 멤버쉽 1년 가격

멤버십1년 회원권 가격멤버쉽 내용
비즈니스 회원33000원사업자 등록증 있는 사람
골드스타 회원38500원일반 개인 대상
이그제큐티브 회원80000원2% 리워드(개인 사업자 모두 가능)

일반 개인이라면 3만8천5백원 골드스타회원에 가입해야 하는데 1년에 두세번 이용한다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때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 코스트코 상품권 파는 곳에서 상품권을 구입하여 입장하는 방법입니다.

코스트코 연간 회원권 없이 입장하는 방법은?

코스트코에 입장하려면 사진이 들어있는 본인의 연간회원권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비쌉니다. 회원권 없이 입장하는 방법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지인과 함께 입장한다.
  2. 코스트코 상품권을 보여주고 입장한다.

먼저 회원권이 있는 아는 사람과 함께 동반 입장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어렵다면 속 편하게 상품권을 구입하여 입장하고 쇼핑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어디서?

그렇다면 코스트코 상품권 사는 곳이 문제입니다. 구매하는 곳 파는 곳은 크게 세 곳 입니다.

  • 1.코스트코 고객센터에서 현장 구매한다.
  • 2.오프라인 상품권 판매처(구두방 등)에서 구매한다.
  • 3.인터넷 상품권 판매업체를 이용한다.

첫번째 코스트코 고객센터에서 현장 구매하는 방법은 회원권이 필요합니다. 즉 회원에게만 판매합니다. 따라서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에 입장하려는데 코스트코에서 회원권을 보여주고 살 수는 없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오프라인 상품권 판매처를 이용합니다. 많은 경우 구두방에서 판매하곤 하는데 코스트코 근처에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판매처가 없을 수도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세번째 방법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세번째 인터넷 상품권 판매업체를 이용합니다. 네이버에 [코스트코 상품권] 으로 검색하시면 다양한 업체를 볼 수 있고, 네이버 엔페이 가맹점도 많이 있습니다.

상품권 5만원권은 이제 발행되지 않습니다. 상품권 10만원권만 판매중입니다. 가격은 10만원권 기준 95500원 – 100000원에 판매하고 배송비가 3000원 – 5000원이어서 제값 주고 구매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이용 팁은?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이미지

처음에 사용하려고 하면 조금 어색하고 매장 앞에 직원이 불러 세울 것 같기도 하지만, 한번만 사용해보면 꽤 쓸만합니다.

결제도 상품권으로 진행하고 차액은 상품권의 40%내에서 환불 하면 되고, 상품권 초과하면 현금 또는 카드 결제하면 됩니다.

상품권 이용 단점이라면 코스트코 회원가격이 적용되는 세일 상품이 있기도 하는데 상품권 입장객은 적용받지 못한다는 점과 결제할 때 상품권을 내면 결제하는데 카드보다 조금 더 시간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상품권 유효기간은 상품권 뒷면에 적혀있는 발행일로 부터 5년입니다. 천천히 사용해도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