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컬쳐캐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방법

컬쳐랜드 상품권과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선물 받거나 이벤트 혜택으로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컬쳐랜드 상품권 자체로 사용해도 좋지만,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컬쳐캐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하면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사용성이 많이 올라갑니다. 컬쳐캐쉬 현금화 비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컬쳐캐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컬쳐캐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은 컬쳐캐쉬 홈페이지 또는 컬쳐랜드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만 제한 사항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1.컬쳐랜드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2.메뉴에서 전환 – 네이버포인트 전환하기 선택합니다.

컬쳐랜드 컬쳐캐쉬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

3. 정보제공 등 동의를 하고 전환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합니다.

전환 요청 금액 입력

4. 전환완료 메세지가 나오면 완료입니다.

변경 전환 오류가 발생하는 가장 많은 이유는 네이버페이 명의자와 컬쳐캐쉬 명의자가 다를 때 발생합니다. 두 곳의 명의가 같아야 합니다.

📌컬쳐랜드 네이버페이 전환 홈페이지

컬쳐랜드 상품권 네이버 페이 포인트 변경할 때 유의점

컬쳐랜드 회원가입할 때 이메일 인증만 하는 경우가 있고 휴대폰 인증까지 한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변경은 휴대전화 인증한 회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전환할 때 6%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10000원 상품권을 포인트로 변경하면 600원이 차감된 9400원만 바뀝니다.

최소전환단위는 1000원 부터 가능하고 100원 단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전환 한도가 있습니다. 일 100만원 까지 월 200만월 까지만 전환 변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최대 200만원 까지 보유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포인트 변경 후 취소가 안됩니다. 네이버 페이에서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