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이벤트 확인하기 |보험료 조회 | 가입 이벤트

자동차 보험 만기가 도래하면 재가입에 앞서 꼭 확인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 보험 이벤트 확인입니다.

자동차 보험 이벤트는 대부분 두가지입니다. 첫번째는 내 자동차 보험료 조회만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보험에 가입하는 경우에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두가지 모두 제공하는 보험사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1년간 만족스럽게 사용해온 자동차 보험이라고 해도 몇 번의 조회만으로 만원 가까운 현금성 포인트를 주니 꼭 확인합니다.

이전에는 보험료 조회하면 마케팅 전화 메세지가 많이 와서 확인하지 않았지만, 요즘은 전화 연락하지 않는 조건으로 이벤트 진행하는 곳도 많습니다.

자동차 보험 이벤트 확인 어디서 할까?

이벤트 조건은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하거나 가입하면 [ 포인트 ]를 제공한는 형태입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제공하는 곳은 3~4곳입니다.

  1. 네이버 포인트 제공
  2. 하나머니 포인트 제공
  3. ok캐쉬백 포인트

가장 많은 혜택을 주로 주는 곳은 하나머니 입니다. 이전에는 이름이 ‘하나멤버스’였는데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유용한 곳은 네이버 nPay포인트 입니다. 네이버에서 바로 쇼핑으로 사용할 수 도 있고, 네이버 페이 결제를 요기요 등에서 대부분 지원해서 현금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ok캐시백은 요즘은 혜택도 많이 적어졌고, 사용성도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결론은 하나입니다. 가장 많이 받고 싶으면 하나머니 어플을 깔고 조회 가입하며되고, 이거저거 귀찮으면 네이버 포인트로 해야 합니다.

네이버 엔페이 자동차 보험 이벤트 확인

1.네이버 페이 접속해서 로그인합니다.

2. 네이버 페이 – 혜택 – 보험/금융 카테고리로 들어갑니다

자동차보험 이벤트 확인 네이버페이

3.이벤트 조건을 확인합니다.

📌 네이버 페이 보험 이벤트 바로가기

삼성화재는 내차보험료 확인시 7000원 지급합니다. 캐롯퍼마일은 차보험 가입시 최대 3만 포인트 지급합니다.

2023년 현재 기준으로 나오는 조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 2023년 자동차보험 이벤트 네이버 포인트 조건

보험사자동차 보험료 조회자동차 보험 가입조건
삼성화재 다이렉트7000 포인트10000포인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7000 포인트
DB손해보험다이렉트7000 포인트
현대해상 다이렉트30,000 포인트30만원 이상 결제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30,000 포인트30만원 이상 결제
메리츠화재 다이렉트30,000 포인트40만원 이상 결제
현대해상 다이렉트30,000 포인트30만원 이상 결제
하나손해보험30,000 포인트

주의점은 자신이 가입하고 있는 회사는 이벤트 대상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어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1년 이내 조회 조건 등도 있습니다.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전혀 혜택도 없이 끝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