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계정뷰어 프로그램 사용하면?)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찾아 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팔로우가 되어야 게시물 사진 동영상 보기 가능합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알고 싶은 누군가의 비공개 계정 내용을 확인하고 보고 싶어 많은 검색과 프로그램을 확인해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과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구글링으로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많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첫번째로 안내하는 방법은 구글 검색창에 검색으로 알아 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검색해보면 비공개된 인스타 게시물 사진 한 장 찾기도 힘이 듭니다.

방법은 구글 검색창에 [ instagram@인스타 아이디 ]로 검색하면 비공개로 돌리기 전에 사진 동영상을 볼 수 있다는 방법이지만, 안됩니다. 직접 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 프로그램 사용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을 볼 수 있는 계정 뷰어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찾아보면 수 십가지는 있는 것 같은데요, 가장 유명하고 많이 사용되고 언급되는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 Stories down
  • saveinsta
  • InstaLooker
  • InstaBusters

사실 구글링을 해보면 더 많은 인스타 뷰어 다운로드 프로그램 웹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계정뷰어 프로그램과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은 불가능합니다.

공개된 계정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은 없다.

결론입니다. 인스타그램 모기업이 페이스북입니다. 지금은 메타 META 입니다. 비공개계정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 둘 리가 없지 않겠습니까?

대부분의 사이트 어플에서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거나 다른 사이트로 이동 등을 요구하면서 검색자를 계속 이동시킵니다. 그러다가 바이러스 프로그램도 설치하고 멀웨어도 깔리게 되어 PC에서 이상한 광고가 등장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되도록 여러가지 비공개로 돌린 인스타그램 보려고 프로그램 설치하다가 낭패 당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