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 (클래식 구버전 신버전 Microsoft Minesweeper)

윈도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방법을 설명합니다. 지뢰찾기는 윈도 구버전부터 있었던 내장 클래식 게임입니다.

은근히 중독성도 있고, 즐기시던 분들도 많아서 여전히 윈도 지뢰찾기 다운로드 버전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윈도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 방법

윈도 10 윈도 11 기준으로 보자면 지뢰찾기 신버전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윈도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 해야하는 점이 달라졌습니다.

1.윈도 바탕화면에서 왼쪽 모서리에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면 microsoft store가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윈도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

2.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가 열리면 검색창에 ‘지뢰찾기’ 입력하면 검색결과에 표시됩니다.

윈도 지뢰찾기 검색

3. 다운로드 설치하면 신버전 지뢰찾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실행화면 신버전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 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로컬계정만 이용하고 ms 계정은 이용하지 않았지만, 갈수록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귀찮지만,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신버전은 이렇게 사용할 수 있지만, 구버전 지뢰찾기 이용방법은 조금 다릅니다.

구버전 지뢰찾기 다운로드 설치는?

구버전 지뢰 찾기 게임은 윈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 설치할 수 없습니다. 클래식 버전 설치파일을 구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전 프로그램 사용은 늘 바이러스 해킹 등 보안관련 이슈가 따라다닙니다. 되도록이면 신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버전에서도 테마 변경을 하면 구버전과 동일한 이미지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버전 지뢰찾기 설치 방법
윈도 지뢰찾기 구버전 클래식 테마

위와 같이 테마 섹션에서 이전 지뢰찾기 인터페이스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테마 이름은 복고풍입니다. 게임을 진행해서 자물쇠를 풀어야 테마가 열립니다.

결론은 ‘되도록이면 신버전 지뢰찾기를 사용하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