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상품권 사용법 등록 현금화 환불 방법

요기요를 사용하면 상품권을 선물 받기도 하고 선물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기요 앱에서 요기요 상품권 사용법을 알아봅니다.

요기요 어플에서 상품권 등록 사용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더하여 상품권 잔액 조회 방법이나 상품권 현금화 할인 상품권 구입 등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요기요 상품권 사용법

요기요 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다면 요기요 어플에서 상품권을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상품권 사용법 등록 메뉴
  1. 요기요 어플 실행 – 마이 요기요 들어갑니다.
  2. 선물함을 선택합니다.
  3. 선물직접등록에 코드를 넣고 등록 클릭합니다.
  4. 선물이 등록되면 받은 선물에 내역이 보입니다.

한번 선물코드를 등록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 등록이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주문 결제할 때 사용방법은 주문하기 화면 가장 아래쪽에 선물함 보유선물 수량이 확인됩니다.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요기요 상품권 환불 방법

요기요 상품권 환불은 일반적인 상품권 환불 규정과 동일합니다. 다만, 요기요 상품권 등록한 경우와 미등록의 경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요기요 상품권 등록하지 않은 경우

  • 요기요 어플 미등록 상품권의 경우 환불 요청 가능

✅ 요기요 상품권 등록한 경우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요기요 고객센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환불은 구매처에 요청하면 전액환불은 안되지만 90% 환불 가능합니다.

요기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

요기요 상품권 사용법을 찾는 중 현금화 방법도 찾을 수 있습니다. 결론은 공식적인 현금화 방법은 없습니다.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요기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중고나라 당근마켓에서 중고거래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