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금리 비교 추천 사이트 5곳

예금을 할 때 제일 먼저 찾아보는 것이 예금 금리 비교입니다. 인터넷 가입이 가능하다면 몇 번의 클릭으로 예금 예치가 가능하니 0.1%라도 높은 예금금리를 주는 금융기관을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예금 금리 비교 추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실 많은 사이트를 모두 이용하기 보다는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1.네이버 예금 금리 비교

가장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는 모두가 사용하는 네이버 입니다. 사실 국내 종합 포털 성격상 네이버만 이용해도 거의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금 금리 비교

네이버 검색창에 ‘은행 예금 금리’ 입력하면 은행예금금리비교, 저축은행금리비교, 신협금리비교가 모두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은 최고 이율만 표시하기 때문에 정확한 예금 조건 비교는 확인하셔야 합니다. 빠르게 금리 조건 비교할 때 유용합니다.

2.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도 예금상품 금리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 예금 금리 비교 페이지

특히 은행별 예금금리 비교가 가능하여 은행을 선택하고 이자계산방식 등 조건 설정하고 검색하면 선택한 몇개의 은행별 금리비교도 가능합니다.

KDB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 수협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토스뱅크 까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3.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 금융상품 한눈에 ] 사이트에서도 금리비교가 가능합니다.

금융상품통합비교공시 사이트 금리비교

저축금액 예정기간 금융사 지역 가입대상 우대조건 등 상세조건을 입력하고 금융상품 검색하면 은행별 예금금리 비교표 화면 출력이 됩니다.

🌐금융상품한눈에 예금금리 비교 바로가기

정확하게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확인한다면 가장 추천하는 예금 적금 금리비교 사이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