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 비교 (모바일 게임 컴퓨터 실행)

앱 플레이어는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때 필요합니다. 대표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입니다.

찾아보면 여러 종류의 어플 플레이어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이용하는 프로그램이 속도도 빠르고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습니다. 아래 3개 중에 골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루스택

블루스택은 이용자 수 가장 많은 앱 플레이어 입니다. 저 역시 사용해 본 앱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블루스택 다운로드

앱플레이어를 보면 중국 개발사에서 개발한 종류가 많은 편인데 BLUE STACKS는 미국 개발사 프로램입니다.

지원하는 게임 종류도 다양하고 신규 런칭 게임지원도 활발합니다.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다는 점은 업데이트 오류 해결에 적극적이라는 뜻도 됩니다.

다만 무료 사용의 경우 사용할 때 광고가 보인다는 점이 조금 거슬리기도 하지만, 광고 끄는 방법 검색으로 충분히 해결 되었습니다.

앱 플레이어 추천 프로그램 1순위 입니다.

👉블루스택 플레이어 홈페이지

LD플레이어

LD플레이어는 창지네트워크라는 중국 개발사에서 서비스합니다. 가장 가벼운 앱플레이어 추천하는 경우가 많지만 블루스택과의 차이점이 크게 나지 않았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ld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는 가장 빠르고 고사양 고화질 지원한다는 광고를 합니다. 리니지M 라그나로크 X 승리의 여신 니케 등 최신 게임 지원도 활발합니다.

단점이라면 오류가 나는 경우 해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고 중국 개발사라서 보안 이슈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사실 앱플레이어 3대장이라면 블루스택 녹스플레이어 엘디플레이어입니다. 다른 종류의 프로그램도 많이 있지만, 3개의 프로그램 점유율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녹스앱플레이어 홈페이지

NOX PLAYER 역시 중국 두오디안온라인 테크놀로지가 개발했습니다. 앞선 두가지 프로그램과 동일하게 한국어 지원도 잘 되어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버전도 많이 나오고 지원도 잘 되고 있습니다.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 순위는?

세가지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해보았지만, 제 컴퓨터에서는 모두 잘 실행되었고, 성능의 차이도 크게 없었습니다.

다만 앱플레이어는 십묘십색 처럼 컴퓨터와 궁합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 오류가 나고 잘 안되면 인텔 또는 AMD CPU 때문인지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때문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세 가지 프로그램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설치하시고 오류가 나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설치 실행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루스택이 앱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 1순위로 미국 회사 프로그램이고 사용할 때도 편의성도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