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용카드 발급 내역 조회 방법

지금까지 발급 받은 모든 신용카드 내역을 한 번에 확인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 사이트의 ‘내카드 한눈에’ 메뉴에서 나의 신용카드 발급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의외로 마트 지하철 쇼핑센터 등에서 카드모집인의 신용카드 발급 혜택 마케팅에 넘어가 카드 발급을 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전체 내역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 내역 조회 한 번에 가능

조회 방법은 계좌정보 통합관리시스템 접속하고 개인정보 수집 동의하고 로그인 후 조회하는 순서로 진행됩니다.

1.계좌정보통합관리 시스템 – 내카드 한눈에 메뉴 선택합니다.

나의 신용카드 발급 내역 조회 사이트

2.개인 정보 수집 이용과 제 3자 제공 동의합니다.

3.인증서 로그인합니다. 공동인증서 또는 금융인증서로 가능합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도 필요합니다.

인증서 로그인 방법

4.안내사항을 확인하고 조회하기 하면 아래와 같이 내가 보유한 모든 신용카드 체크카드 조회가 가능합니다.

내 카드 내역 한번에 조회

카드사 이름과 보유카드 개수 이용한도 현금서비스 한도 모두 조회 가능합니다. 상세내역에 들어가면 카드상품명 카드번호 카드종류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예정금액에서 당월 결제금액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대금 명세서에서 최근 3개월 이용내역 조회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발급 조회 확인할 점

먼저 조회가 가능한 대상 신용카드사 목록입니다. 대부분 카드사 조회가 가능합니다.

  • BC카드, KDB산업은행,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광주은행 KJ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새마을금고카드,수협카드, 신한카드, 신협카드, 씨티카드, 우리카드, 우체국카드, 저축은행카드, 전북은행JB카드, 제주카드, 카카오뱅크 카드, 케이뱅크 카드, 토스뱅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BNK경남은행, DGB대구은행, BNK부산은행, 씨티은행의 BC카드

본인 명의로 발급 받은 가족카드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가장 좋은 점은 한 번에 모든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소지한 카드를 확인했고 해지가 필요하다면 발급받은 카드사에 연락을 하여 해지해야 합니다.

카드 해지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각 카드사 고객센터에 전화로 해지하는 편이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