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검색 및 무료검사 방법 안내

코로나가 폭증하고 있어 신속항원검사를 해야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그리고 검색하는 방법과 무료로 검사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속항원검사를 받을 수 있는 곳은 크게 두군데로 보시면 됩니다. 바로 선별진료소와 인근 의료기관 병원입니다.

검사가 가능한 가까운 곳에서 받으시면 좋겠지만, 가장 큰 차이는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이용하면 검사비용 5000원을 내지 않고 무료 검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바쁘다 싶으시면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검색으로 진행하시고, 5000원을 아껴 스타벅스 커피 마시고 싶다 하시면 보건소 선별진료소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신속항원 검사 병원 찾기는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우리나라 제일 포털 네이버에서 찾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지도 어플이 깔려 있으면 가독성이 좋지만 없어도 괜찮습니다.

>> 신속항원검사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

먼저 네이버를 켜고 [신속항원검사 병원] 이라고 검색합니다.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기 결과

그대로 보셔도 되고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화면이 넓어집니다

네이버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서 신속항원 검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위치정보를 공유하면 자기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역을 우선적으로보여줍니다.

신속항원검사 보건소 선별진료소 찾기 – 검사비 무료

검사비 무료를 위하여 보건소 선별진료소 찾기도 가능합니다.

선별진료소 전체 목록과 운영시간 등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혼잡도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선별진료소 목록 – 혼잡도 체크

자신 주변에 선별진료소를 알고 싶으시면 위 방법과 동일하게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선별진료소]라고 입력하면 아주 잘 나옵니다.

신속항원검사 병원 검색 선별진료소

혼잡하여 대기시간이 길어 질수 있으니 가능하면 보건복지부 선별진료소 목록에서 혼잡도를 체크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