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서베이 투표 하기 (무료 로그인 투표 방법)

스타서베이 투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투표 참여는 무료로 할 수 있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스타가 일정 득표를 받을 때마다 스타 이름으로 기부가 됩니다.

그리고 스타 이름으로 기부가 일어나면서 내가 사랑하는 스타에 대한 좋은 뉴스들도 같이 나오니 시간 내서 한번만 익혀두면 좋습니다.

다만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 투표 방법에 어려워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가능한 상세하게 그리고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설명하는 내용을 끝까지 잘 읽어보세요!

무료 투표권과 기부금액은?

투표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투표권은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그리고 득표수에 따라서 스타이름으로 기부되는 조건은 무엇인지 먼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투표는 하루 6시간마다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하루에 네 번 투표를 할수있는데요, 한번에 10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되는 금액은 300만표를 득표하면 30만원500만표 득표하면 50만원을 1000만표 득표하면 100만원이 기부됩니다. 조건이 쉽지는 않네요.

스타서베이 투표 방법

가장 중요한 스타서베이 투표 방법입니다. 스타서베이 투표니 당연히 투표는 스타서베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1. 스타서베이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투표’로 들어갑니다.
스타서베이-투표-방법

2. 현재 진행중인 투표에서 [투표하기]를 선택합니다.

진행중-투표하기

3. 나의 스타 사진 옆에 하트 모양의 투표이미지를 눌러줍니다.

스타서베이-투표권

4. ‘로그인후 투표가 가능합니다‘라고 하네요

로그인-방법

5. 로그인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많이 사용하시는 네이버를 선택합니다.

네이버-카카오톡-아이디-로그인

6. 네이버 로그인을 해줍니다.

개인정보-동의-화면

7. 이름과 이메일을 확인하고 주의할 점은 ‘이벤트 등 프로모션 알림 수신’ 부분을 체크하지 않습니다.

약관동의-비동의체크-유의사항

8. 다시 화면으로 돌아와 스타서베이 투표를 진행합니다.

스타 서베이 투표 진행 어려운 점은?

투표를 진행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로그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로그인을 하라는 것은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가입 방법은 네이버 로그인을 하거나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일 평소에 네이버나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정보만 가져오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회원가입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