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 무료 사주풀이

재미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무료 사주풀이 운세 사이트 4곳 알려드립니다. 유료 운세 보는 사이트도 많이 있지만, 가볍게 보는 경우 무료 사주풀이 운세 사이트도 쓸만합니다.

검색하면 꽤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나름 용하다는 평가를 받는 곳도 있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1.농협 운세보기 (NH bank)

농협 은행 사이트에서 운세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운세 토정비결 부터 오늘의 운세 까지 제공 서비스도 다양합니다.

농협 무료 사주풀이 운세

📌 농협 운세 홈페이지 바로가기

퓨전 운세 카테고리에서는 심리테스트 나의 성격 좋은날 받기 신기한 동물점 사상오행 확인까지 할 수 있고 띠 운세와 별자리 운세도 확인할 수 있는 종합 무료 운세입니다.

2.신한생명 운세 사주

신한생명 운세 사주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은근히 잘 맞는다는 소문도 있어서 매니아도 있다고 하는데 거기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농협 운세와 비슷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한생명 운세 사주 사이트

월간 종합운세 / 평생운세 / 신년 토정비결 / 애정 궁합 관련 내용을 서비스 합니다. 전반적인 메뉴 구성은 농협 운세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 신한생 운세 바로가기

3.뽐뿌 무료 운세

휴대폰 참고 사이트로 유명한 뽐뿌에서도 무료 운세 서비스가 있습니다. 태어난 날을 입력하고 결과보기를 하면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 재물운 직업운 까지 종합 정보를 알려줍니다.

뽐뿌 무료 운세 사이트 화면

📌 뽐부 무료 운세 바로가기

4.삼성생명 무료 사주풀이 운세

삼성생명 무료 운세는 많이 이용하던 사이트입니다. 다만 최근에는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운세 서비스는 없애고 모니모 앱으로 통합시켰습니다.

삼성생명 무료 사주풀이 운세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용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입니다.

  1. 모니모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한다.
  2. 어플 아래쪽 ‘마이’ 메뉴로 들어간다
  3. ‘생명’ – ‘운세’로 들어간다.

어플 설치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삼성생명 보험 등을 가지고 계시다면 어플 서치하시고 같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