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주식 시세 조회 거래 방법

당근마켓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나 상품인데 아직 상장 전이라면 주식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됩니다.

대표적인 비상장주식인 당근마켓 주식 시세 조회 거래하는 방법과 당근마켓 회사에 대한 주요 동향을 살펴보는 방법은 38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였습니다.

당근마켓 주식 시세 조회 거래 방법

비상장주식 장외주식을 거래하는 플랫폼이 많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38커뮤니케이션은 커뮤니티가 가장 활발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짜와 확인되지 않은 정보가 난무하지만 그 사이에서 진짜 정보도 있을 수 있고, 전체적인 동향파악도 쉽습니다. 당근마켓 주식 시세 조회 거래는 아래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확

1.38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당근마켓’ 검색합니다.

당근마켓 주식 시세 조회 거래

2.상단 메뉴에서 매도매수 호가를 선택합니다.

38커뮤니케이션 당근마켓 주주동호회

3.매도호가와 매수호가로 매물을 올려놓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매도 매수 호가 게시판

희망가격이 16만원에서 20만원 사이 매물이 많으면 그 정도로 거래가 된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비상장주식 장외주식 거래는 정확한 시세가 없기 때문에 직접 거래당사자와 합의하여 진행해야합니다. 일단은 삽니다에서 적당한 매수 시세를 확인하고 팝니다에서 매도자에 연락합니다.

조회는 38커뮤니케이션 거래는 안전한 어플을 추천

비상장주식을 거래해본 경험이 있어도 거래가 번거롭습니다. 매물 거래는 돈이 오가기 때문에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증권사가 거래 중간에 개입하는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대표적으로 ‘증권플러스 비상장’ 어플이 있습니다.

증권플러스 비상

매매시 삼성증권이 중개하고 안전거래를 지원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근마켓 시세조회나 상장일정 소문 등은 38커뮤니케이션을 이용하고, 거래는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증권거래소 비상장과 유사한 어플로 ‘서울거래소 비상장’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