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무설치 사용 2가지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무설치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끝까지 살펴보시고 내게 맞는 사용 방법을 이용하세요

보통 네이버 밴드는 휴대폰 모바일 버전을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컴퓨터 버전 설치 사용하면 장점도 많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메세지 입력 속도가 비교 불가였습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설치 이용

naver band 피씨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밴드를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밴드 PC버전 다운로드는 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로그인하고 첫페이지에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 클릭하면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네이버 밴드 데스크탑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PC판의 장점은 컴퓨터로 업무를 보면서 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련 알람도 받을 수 있고, PC버전 글쓰기도 가능합니다. 사용하면 카카오톡 PC버전과 비슷하여 사용이 편리합니다.

지원되는 운영체계는 윈도 맥 리눅스 모두 가능합니다. 설치 오류의 경우에는 재다운로드 재설치 진행하보셔야 합니다.

키즈 밴드 PC 버전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휴대폰 어플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밴드 무설치 이용하기

무설치 이용하기라고 했지만, 컴퓨터에 밴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네이버 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밴드 무설치 버전

네이버에서 ‘네이버 밴드’를 입력하고 이동하면 밴드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로그인하면 내가 가입한 밴드 목록과 밴드 만들기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이라면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서 컴퓨터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이고, 단점이라면 알람을 바로바로 확인이 안되니 자주 사용한다면 피시버전 설치 사용이 낫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