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패스 X 해지하였습니다. 4개월을 유지했고 자동결제가되어 이번달도 결제되었습니다. 알았다면 지난달에 해지하려고 했습니다.
요기패스 엑스 4개월 사용 후기입니다. 간단하게 해지방법을 확인하고 해지한 이유도 정리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요기패스엑스는 아래 유튭 참고해주세요
요기패스 X 해지 방법
요기패스 X 해지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메뉴를 찾아서 해지하고 몇번의 해지 확인 메세지를 클릭하면 바로 해지가 진행됩니다.
- 요기요 실행하여 아래 마이 요기요로 들어갑니다.
- 마이요기로에서 아래로 내리면 오기패스X 구독관리가 있습니다.
- 화면 맨 아래에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 해지하는지 3번 정도 확인합니다.
- 모두 해지를 선택하면 요기패스 엑스 해지입니다.
요즘은 가입도 쉽고 해지도 매우 쉽게 해놓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요기패스 엑스 해지 이유는?
몇 까지 이유가 있으면 요기패스 x 해지한 가장 큰 이유 쿠폰과 중복 사용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생각해보면 조금 이상한 일입니다 요기 패스 엑스는 유료 구독 형 상품이고 유료 상품을 구독했는데 쿠폰과 중복 사용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은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합니다 그렇다면 유료 구독 상품이 꼭 필요하지도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비용적으로 생각해보면 요기 패스 엑스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유지하는 것이 한달 5번 정도만 주문에도 큰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이 이런 종류의 문제는 기분의 문제가 대부분입니다.
두 번째는 서비스 초기 프로모션으로 4500 원으로 가능했는데 이제 9900 원으로 이용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앞선 이와 같이 9900 원 이용에 쿠폰 중복 할인이 안 되면 이용할 필요성이 없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결론적으로 필요한 사람은 요기요에서 한 달에 10번 이상의 주문을 하신다면 가입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달요금이 비싼 곳도 많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