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환불 받기 쉽게 교통카드 돈 빼기 방법 3가지

요즘은 신용카드 후불형 교통카드를 많이 사용하지만, 티머니 교통카드는 청소년 등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교통카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되었을 때 또는 필요가 없어진 경우 충전한 금액을 현금을 바꾸는 티머니 환불 받기 교통카드 돈 빼기 방법을 알아봅니다.

티머니 홈페이지에서는 교통카드 돈 빼기 방법을 6가지 정도로 설명하지만, 쉽게 빠르게 교통카드 현금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편의점에서 티머니 환불 받기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는 편의점에서 티머니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이 가능한 편의점은 GS 25,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편의점에서 환불 받는 경우 3만원 또는 2만원 이하의 충전금액만 남아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수수료 500원이 부과 됩니다.

✅ 티머니 편의점 환불 조건

편의점환불 조건
지에스252만원 이하
세븐일레븐2만원 이하
CU3만원 이하
이마트243만원 이하

2. 은행 ATM으로 교통카드 돈 빼기

은행 atm에서 교통카드 돈 빼기가 가능합니다. 현금 인출기에서 바로 인출되는 것은 아니고 본인 명의 계좌로 입금이 되는 것입니다.

최대 환불 금액은 50만원이고 수수료 500원이 부과됩니다.

모든 티머니를 환불해주는 은행은 우체국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제주은입니다. 국민은행은 국민은행 발급 티머니만 환불해주는 점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티머니는 은행 atm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3.수도권 지하철 역 고객안내소 이용하기

5만원 이하의 경우라면 지하철 고객안내소에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는 500원이고 1250원 미만 잔액은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교통카드 돈 빼기 전액도 가능하고 일부 금액도 가능합니다. 한달 50만원 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돈 빼기

더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